본문 바로가기

HOLIXORS Story

홍대 맛집/ 합정 맛집 추천 : 특색있는 파스타가 있는 '남산 호랭이' 메뉴 3가지 먹어본 후기

다양한 퓨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홍대 신상 파스타/리조또 맛집, 남산 호랭이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타임X)

예약불가

안녕하세요 홀릭스토어입니다 :)

회사 근처에 신상 밥집이 생겨서

일상 글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남산 호랭이는 동네마다 이름이 바뀌는데,

대전의 장태산 호랭이와 보문산 호랭이, 우암산 호랭이

그리고 인천의 문학산 호랭이를 이어

홍대에 있는 남산 호랭이가 5호점이네요 ㅎㅎ

처음에는 홍대 / 합정쪽에 있는데 왜 남산 호랭이지

했는데, 서울에 한 지점만 있어서

서울 랜드마크를 선택하신 것 같네요!

남산 호랭이는 꽤 메뉴가 다양한 편인데,

파스타 / 리조또 / 스테이크 / 피자 / 사이드 메뉴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 여수돌산갓김치리조또,

에그인헬파스타, 인절미치킨 같이 다른데서는

보기 힘든 이색 메뉴들이 많았어요!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던 귀여운 남산 호랭이 캐릭터🐯

홀릭스토어에 당근이보다 더 남자답게 생겼네요 ㅎㅎ

남산 호랭이는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는데,

통유리 덕분에 공간이 답답하지 않고 시원시원했어요 ㅎㅎ

남산 호랭이의 메뉴 및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가격대는 11000-16000원선에서 위치나 메뉴를

생각하면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다고 생각드네요!

 

요즘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홍대나 합정쪽에

좌석간 간격이 너무 좁아서 신경 쓰였던 식당들이 많았는데

남산 호랭이는 테이블간 간격이 넓은 편이기도 하고,

유리 가림막이 있어서 비교적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ㅎㅎ

 

에그인헬파스타 13000원 / 차돌문어파스타 15000원

세가지 메뉴중에 먼저 나온

(좌) 에그 인 헬 파스타

(우) 차돌 문어 파스타

사진으로 봤을때는 양이 되게 적어보였는데,

그릇이 되게 커서 양이 다른 곳보다는 많은 편이였어요ㅎㅎ

 

차돌문어파스타 15000원

차돌문어파스타는 메뉴 이름처럼

차돌이랑 문어가 이렇게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오일 파스타였어요!

특이하게도 오일파스타가 참기름 맛이 나고,

참나물이 들어가서 엄청 한국적인 메뉴였던 것 같아요ㅎㅎ

 

차돌문어파스타 15000원

차돌문어파스타는 문어다리가 통통하게 통으로 나와서

저렇게 가위로 잘라서 먹으라고 주시는데

다른데에 비해 튼실하게 나와서 넘 좋았어요😆

차돌문어파스타 15000원

차돌도 꽤 들어가있고 문어도 있어서 엄청 든든했던 차돌문어파스타!

개인적으로 참기름에 참나물향이 익숙하면서, 파스타로 접하니

새로워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팀원들도 픽한 3메뉴 중 베스트 메뉴였어요 ㅎㅎ

버섯도 엄청 많아서 먹는 내내 향긋했던!

 

에그인헬파스타 13000원

에그인헬 파스타는, 에그인헬 메뉴에서 착안해서 만든 파스타로

면 가운데에 노른자가 있고, 베이컨이랑 소시지가 들어가있는

매콤한 파스타였어요!

넘 예뻤던 플레이팅,,❤️

 

에그인헬파스타 13000원

같이 주시는 마늘빵도 직접 구운 것 같고,

단맛보다는 마늘향이 강해서 되게 맛있었어요!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한 메뉴였습니다😆

 

에그인헬파스타 13000원 / 차돌문어파스타 15000원 / 새우로제리조또 13000원

에그인헬파스타랑 차돌문어파스타를 맛보았을 쯤 나온

새우로제리조또! 플레이팅이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랐어요..!

 

새우로제리조또 13000원

새우가 크게 5개 들어가있고, 리조또 역시

버섯이 다양한 종류로 큼직 큼직하게 들어가서

식감이 풍부해서 좋았어요!

 

새우로제리조또 13000원

남산 호랭이의 메뉴들은 전체적으로 메뉴가 너무 자극적이거나

짜지 않고, 재료를 풍성하게 넣어서 물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른 메뉴들도 기대되고 궁금해서, 다음에는

인절미치킨 도전해보러 또 가야겠어요😆

 

매장에 걸려있던 넘 귀여운 남산 호랭이, 우암산 호랭이,

보문산 호랭이 포스터! ㅎㅎ

 

막 지어서 그런지 너무 깨끗하고, 분위기도 좋았던

남산 호랭이!

홍대 맛집, 합정 맛집으로 완전 추천드려요❤️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시간 나시면 홀릭스토어에서 제작하고 있는

당근툰, 빌리스쿠키 구경하러 인스타도 놀러와주시고

블로그 글도 둘러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ww.instagram.com/holyhol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