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XORS Story

합정/ 홍대 직장인이 추천하는 점심 먹기 좋은 밥집, 맛집 Best 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글로 돌아온 홀릭스토어 입니다 ㅎㅎ

요즘 같은 더운 여름 날, 체력이 떨어지는데 이럴수록 밥 든든히 먹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홍대 합정쪽은 놀러오는 사람들이 많아, 은근히 점심 먹을 식당이 많이 없는데

진짜 괜찮은 점심 밥집, 맛집을 5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고쉬멍

'닭갈비 & 부대찌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맛집은 고쉬멍 입니다.

닭갈비 1인분 11000원, 치즈닭갈비 1인 13000원으로 가격은 있지만

철판에 양이 가득 나와서 늘 점심시간마다 북적거리는 직장인 맛집입니다 ㅎㅎ

 

 

치즈도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웬만한 체인점 닭갈비들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야채도 큼직큼직하게 들어있고🥬

사진에는 안나오지만 개인적으로 고쉬멍의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계란찜도 맛있어서 ㅎㅎ

자주 팀원들끼리 방문하는 밥집입니다!

근래에는 가서 부대찌개를 먹었는데 1인분에 9000원으로 양도 괜찮고 사리도 나와서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ㅎㅎ 호불호가 없는 맛집입니다!

사이드로 만두지짐이도 시켰었는데 바삭하고 크기도 적당하니 괜찮았어요!


2.돈수백 합정직영점

'돼지국밥'

합정직염정도 있고 홍대직영점도 있는 돈수백!

수육백반이 맛있는 곳인데 해장하러 방문하기 딱 좋은 식당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2인 돈수백 (수육백반) 시키면 1만원인데 고기 양도 넘 괜찮고 비린내도 안나고

국물도 깔끔하고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먹은 돼지국밥, 수육백반 중 그래도 상타 치고 잘 나오는 집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3.괜찮은 생고기

'제육쌈밥'

괜찮은 생고기는 지나가다 발견한 곳인데, 알고보니 전참시에 테이님이 나오셨을 때 방문한 밥집이더라구요!

상수쪽에 가까운 집인데 구성도 괜찮고 넘 맛있어서 주기적으로 가는 곳중 하나입니다 ㅎㅎ

괜찮은 생고기는 메뉴가 엄청 다양한데 늘 제육쌈밥 1인 9000원 만 먹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깻잎 상추도 가득가득 리필해주시고,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랑 흑미밥 모두 집밥 느낌이라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밑반찬도 엄청 다양하게 나오고,,👏🏻

다만 간이 조금 센 편이라 짠걸 잘 안드시는분들은 짜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밥집 입니다 ㅎㅎ


4.엉클인더키친 서교점

'토마호크 카츠 & 쌀국수'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의견이 모아지지 않을 때 가기 좋은 엉클인더키친!

덮밥, 카츠, 커리, 쌀국수 등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 여럿이서 가기 좋아요 :)

토마호크 카츠 상 13000원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특색있는 토마호크 카츠로 유명한 엉클인더키친!

보이는것도 보이는건데, 진짜 겉바속촉이라 넘 맛있었어요🐽

양도 많은 편인 것 같고 같이 나오는 구성들도 넘 깔끔해서 완전 만족!

엉클스 쌀국수 8500원 / 드레스가라아게 카츠동 10500원

합정/ 홍대 쪽에서 쌀국수 집 많이 가봤는데 엉클스 쌀국수도 넘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거의 홍대에서 먹은 것 중 최고 ㅎㅎ 면도 리필된다고하시고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요

가츠동은 그냥 무난무난 깔끔했어요~

분짜 11000원

분짜조차도 야채도 넘 깔끔하고, 구성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ㅎㅎ

모든 메뉴가 진짜 깔끔하고 맛있고 재료들도 좋은거 쓰시는 것 같아서 호불호 없는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5.두리반

'만두전골'

진짜 홍대/ 합정쪽의 숨은 맛집 두리반!

두리반은 만두전골로 유명한데, 정말 집밥처럼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간도 적당하고 하나하나 맛있어서 좋아하는 곳이에요ㅎㅎ

만두전골 1인당 8000원 밖에 안하는데, 저렇게 밥 1/3공기를 같이 주셔서 넘 좋은,,❤️

만두전골 2인 16000원 3인 24000원

만두전골에 버섯도 진짜 풍성하게 들어가고, 칼국수 사리면도 주시고 1인당 만두가 2개 정도 

들어가는데 속이 꽉꽉찬 만두라 넘 맛있었어요🥟

두리반도 해장하러 오기에, 혹은 비오는 날 넘 잘어울리는 맛집인 것 같아요 ㅎㅎ

김치전 8000원

전도 크기가 큰 편에, 바삭하고 두터워서 나눠먹기 좋았어요😆

이렇게 홍대/ 합정/ 상수 쪽에도 점심 먹기 좋은 맛집들이 존재하니,

다양하고 든든하게 먹고 여름철 힘내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