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XORS Story

홍대 쿠키 맛집 추천 : 합정에 위치한 '벨라쿠키 Bella Cookie'

안녕하세요 홀릭스토어입니다😆

오늘은 합정/ 홍대쪽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 쿠키 맛집인

벨라쿠키 Bella Cookie🍪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벨라쿠키는 작은 쿠키 가게로, 이렇게 뚱뚱하고 큰 쿠키들과

다양한 스콘들을 만날 수 있어요!

재료들이 아낌없이 들어간게 비주얼 깡패,,❤️

메뉴판은 따로 없고 이렇게 쿠키 앞에 이름과

가격이 적혀있어서 헷갈리지도 않고 고르기에 좋았어요!

스콘 가격대는 3700원정도,

쿠키는 4000원~4500원 정도로 가격만 보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 보면

크고 무거워서 거의 밥 대용으로 먹어도 되는 정도라

용량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

벨라쿠키 헤이즐넛초코 / 쑥떡 쿠키

벨라쿠키 같은 경우는 차갑게 냉장보관해서 먹어야한다는데,

바로 근처라 바로 먹었어요 :)

개인적으로 패키지랑 쿠키 캐릭터 넘 귀여운 것 같아요🍪

진짜 쿠키가 크고 두꺼운데, 거기에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있어서 당충전도 제대로 되고 맛있었어요🥰

헤이즐넛 초코 같은 경우는 견과류도 들어가고

초코도 진~해서 초코 덕후라면 누구나 좋아할 맛이였어요🍫

쑥떡 쿠키같은 경우는, 단맛이 덜하고

쑥이 진하게 들어있어 어른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떡도 저렇게 늘어지게 들어있어 식감도 풍부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그 이후에 오레오 크림치즈 / 말차/ 로투스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오레오 크림치즈 넘 진하고 달달하니

초딩입맛 취향 저격이였어요..🖤

모든 쿠키들이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벨라쿠키의 영업시간은 8시까지지만,

소진시 퇴근하신다고 합니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판매하고 있다하니

홍대/상수/합정 이쪽이 먼 분들은 택배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